2024년 07월 08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대구한의대 반려동물보건학과, 더케이 호텔앤리조트와 업무협약 체결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4-07-05 11:57

대구한의대학교 반려동물보건학과와 경주 더케이 호텔앤리조트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한의대학교)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반려동물보건학과(학과장 이재연)는 최근 경주 더케이 호텔앤리조트(대표 유재중)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반려동물보건학과 이재연 학과장과 김주완, 백정인, 구한솔 교수와 더케이 호텔앤리조트 유재중 대표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더케이 호텔앤리조트는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 있는 펫프랜들리 디럭스룸, 펫프랜들리 스위트룸 등의 객실을 구비하고 있으며 '도그 스포츠 기초 원데이 클래스' 등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하는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향후 반려동물 의료보건분야 관련 현장실습 및 교육과정 개발 등 관련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 육성을 계획하기 위한 협력 사업의 일환으로 체결했다.

이날 대구한의대 반려동물보건학과의 교수진과 학생들은 더케이 호텔앤리조트를 방문해 재학생을 대상으로 전공 기반 산업의 현직자 특강을 통한 취업사례와 취업 준비 전략을 수립하고, 현재의 채용 트렌드를 대비하는 취업에 필요한 지식을 습득하기 위해 취업 준비 완성 캠프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더케이 호텔앤리조트 유재중 대표는 향후 대구한의대 반려동물보건학과 학생들의 실습 및 교육과정 개발에 대한 공동 협력을 약속했다.

대구한의대 반려동물보건학과 이재연 학과장은 "펫캉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어메니티, 룸, 반려동물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 공가 마련하는 등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경험할 만한 공간과 이벤트를 함께 기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